애기나오면 더 힘들텐데 ... 지금도 힘들고 ㅠㅠ 우울감도 크고 25주인데 29주 출퇴근은 어케하죠?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 점점 힘드네요
곧 29주입니다. 점점 숨도 차고 소화도 안되고 힘드네요 다들 그러시겠죠?ㅜ힘내세요
댓글
11

애기 나옴 힘들죠 근데 자유의 몸이고 싶어요ㅎㅎㅎ29주에도 출퇴근가능^^35주까지 일 할 생각입니다^^
저도 곧 29주에용 ㅠ 하루종일 헉헉 거리네요 움직이기도 힘들고 이제 진짜 허리 숙이기도 힘들고 하루종일 배부른 느낌이랄까... 많이 먹고 싶은데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ㅠ 맛있어서 조금 더 먹은날은 밤새 꺽꺽 거리며 잠도 못자고 ㅠㅠ 징징징징징징징 하루에도 몇번씩 남편한테 덩이가 그냥 빨리 나와서 힘든게 지금보다 낫겠어 ㅠ 라고 합니당 이제 시작인데 힘내자구용 미킥맘님 😅

저도 숨이 그렇게 차더라고요ㅜ하루에도 열두번 감정기복ㅜ심하고 .. 힘내세요 덩이맘
저두 이제 28준데 좀만 먹어도 너무 배가 부르고 숨차네요ㅜㅜ 아직 세달은 남았는데 후… 미킥맘님도 힘내세요!!

그죠? 저도 그래요ㅜ 더운데 힘내세요
전 23주인데 출퇴근하거든여~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ㅜㅜ🥲🥲🥲😭 와 벌써부터 이렇게 힘들면 어쩌나 이런생각뿐입니덩🥺 제가 29주 되면은 걸어다닐수 잇는지도 모르겟어여 ㅋㅋㅋ

저도 29주인데 출퇴근해요ㅜ29주는 쪼금 힘듭니다🤣🤣

와 진짜 대단하셔요👍👍
저는 점점 우울감이ㅠㅡㅠ 배가 많이 나오니깐 활동이 힘들어요.. 힘내요! 화이팅!!

맞아요 감정기복이 심하죠? 활동하기 힘들어서 예정일만 기다리고있답니다. 건강하게 낳고 전력질주하고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