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샌드 구매해서 오늘 조립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이스터3 유모차 구매하신 분👋
저는 오이스터3 미러프레임으로 색상 캐비어 구매했는데 다른분들은 어떤 종류의 색상으로 구매하셨을까요??!😃
댓글
4
저는 샴페인 샌드로 살까 생각중이에요!
전 샴페인샌드 구매했어요 🤍 너무너무 이쁘죠 ㅎㅎ
저요저 ㅠㅠ 넘넘 예뻐서 샀어요 로즈골드트윙클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