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뚫고나면 소염제? 이런거 먹어야할텐데.... 안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귀뚫기
27주차 임산부입니다 ㅎㅎ 요즈음 너무너무 귓볼을 뚫고 싶은데 뚫어도된다는 글도 있고 안된다는 글도있고 해서 여쭈어봅니다..!! 임산부 귀뚫는거 안전할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ㅎㅎㅎ
네.. 연고같은거 바르기도 어려울거고.. 저라도 굳이 지금 뚫기보단 좀 참을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ㅎㅎ
날도 더운데 염증이라도 나면 약을 못드실텐데여 ㅠㅠ


탈퇴한 유저
아 그렇네요ㅠㅠ..참아야겠어요!!ㅎㅎ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