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당 당첨이요 ㅎㅎㅎ .... 재검할때만해도 임당 아니겟지 설마햇는데 임당이네요 처음엔 좀 놀랐는데 우선 식단 조절만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재검떳을때 혹시임당인데 식단조절해서 통과할까봐 식단 조절같은거도 안하고 평소 먹던대로 먹고 갔구요 잠만 잘 자려고 햇네요 임당 당첨되고나선 과일킬런데 간식으로 요기 할 정도만 먹는게 좀 힘들뿐 괜찮아요 증상도 없고 정말 내가 임당 맞나 싶기도 하고 ...? 탄수 좀 줄이고 3끼 잘챙기고 샐러드만 아주 질리도록 먹고잇네요ㅎㅎ 방뺄때까지 인슐린만 안맞길 바라고잇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2일. 결국 임당 재검😢

뭔가 임당일꺼같은데 생각했는데 역시나 177로 높게 나와서 재검이에용😢 마지막만찬?으로 점심은 맛난거먹어야겠어요 ㅜ 튼튼이는 머리가 위에 있고 늘 뭐에 가려져서 갈때마다 입체초음파 해주는곳인데도 제대로 얼굴을 본적이 없는데 얼마전 배위로 머리가 쑥 튀어나올정도로 크게 태동해서 드디어 내려가나 했더니 글쎄 그자리에서 뒤집기를 한거있죠 ㅜ엎드려있다고.....😂 그래도 제 자세를 바꿔가며 초음파쌤이 열심히 봐주신 덕분에 코랑 입부분 입체사진은 성공했어요ㅋㅋ 비록 반만 성공했지만 벌써 엄마아빠눈에 이뻐보이는 딸이네요ㅋ 담주 임당재검은 제발 통과하길🙏
댓글
14

맞아요 식단조절 운동하고 가서 통과한다해도 임당인거 놓칠까봐 임신기간은 쭉 식단할생각으로 카페가입하고 알아보고있어요ㅜ 혈압도 좀 있어서 임당재검뜨니 나중에 임신중독증올까봐 더더 관리해야겠더라구요ㅜ 잠도 잘자야하는데 그게 젤 걱정이네요 ㅎ 임신전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 질리게먹었는데 다시 시작해야겠어요ㅋㅋ 아가들 태어날때까지 화이팅이에요😁
저도 딱걸려서 재검이요 ㅠ 어제 이상하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전날 못자고 너무 떨면서 간게 문제인것 같아서 맘편하게먹고 식단하고 운동도 좀 하려구요 ㅠ

저는 나이도 있다보니 재검 걸릴꺼라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높은수치일꺼란 생각은 못해서 저도 꽤나 충격이였어요ㅜㅜ 잠도 중요하다는데 임신하고 일그만두면서 밤에 잠이 안와 늘 새벽 늦게 자던게 문제였나싶고ㅜ 재검하기전까지 관리잘해서 같이 통과해요우리!!

화이팅이요!!!!!!ㅠ ㅠ전 26일 입체보러가면서 하기로 했어요. 화이팅!!!!!
전 25주차 인데ㅜ저도 임당 재검사요;; ㅜㅜ 저도 내일까지 만찬즐기고 월욜부터 관리해야할꺼 같아요... ㅠㅠ

저도 주말이라고 혹시 모르는 최후의 만찬을 즐겼답니다😂 월요일부터 잠도 잘자고 식단하고 산책도 하면서 관리해서 같이 재검 통과해요!!
ㅠ ㅠ저도 어제 임당재검나와서 오늘가서 피4번뽑고왔어용 ㅠ ㅠ식단이랑 상관없이 호르몬 영향이 크다고 그러더라구요 ㅠ ㅠ

ㅠㅠ 결과는 내일 나오시나요?

고생하셨어요ㅜ 다음날 바로 재검하셨네요? 저희는 일주일후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잠도 중요하다는데 잠을 잘 못자서 큰일이에요

결과월요일에 나온다네요 ㅠ ㅠ

저도 어제잠을 못자서 ㅠ ㅠ ㅠ걱정이긴한데 무사히 통과하길 바래야죠 ㅠ ㅠ
힘내세요! 저도 금요일에 임당 재검 나와서 ..너무 우울한데 .. 같이 힘내서 통과해요!

네ㅋㅋ오늘부터라도 관리 해서 재검통과하고 막달까지 맛있는거 먹자고 쌤이 그러시더라구요. 오늘 신랑이 빵이고 과일 쪽은 보지도 못하게해서 괜히 더 우울하지만 같이 힘내서 재검통과해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