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지병으로 대학병원 다녀서 예전부터 오메가3 먹었는데 의사선생님이 출산 직전까지는 먹지말라고 하셨어요~ 출혈 잘 안 멈추니까~ 한 달 전 정도부터는 안 먹는게 좋겠다고 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복욕시기
오메가3 보통 몇개월까지 먹어야될까요~~?
댓글
5
저도 내일이면 32주인데 35주까지만 먹을려구요
전 짐 30주인데 오메가3 35주까지만 먹으려고욤ㅎ 계속 먹게되면 출산후 피가 잘 안멎는데욤

헉 이건 첨 알았어여 임신 전 평소에도 먹었던 거라 꾸준히 먹었는데 저도 그쯤 멈춰야겠네여ㄷㄷㄷ
보통은 35-36주까지 먹는데 저는 속이 안좋아서 자체적으로 25주에 끊었어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