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35세이상 NITP검사

35세이상 NITP검사 하신분 계시나요? 공유해주세요😅 10주3일차인데.. 곧 기형아검사인데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많네요ㅠㅠ

댓글

14

  1. 저도 나이 많은데 1,2차 해서 결과보고 니프티 하려고 생각만했어요. 근데 의사쌤이 1차검사 얘기만 하시고 12주에 예약만 잡고 왔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냥 예약만잡고 13주때 기형아 검사한다고만 하셔서..괜한 고민했네요😅

  2. 저도고민했는데 신랑이단호하게1.2차만해라더라구요 이상있다고안낳을것도아닌데 그결과기다리며걱정을왜하냐고 그래서전기본만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그럼 저도 조심스레 기본만할까해요..혼자 고민해봤자 저만 스트레스받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마자요~아가를믿어야죠 우리아가들은건강하게나올거다!!하고!!너무걱정하지말자구요~^^♡!

  3. NIPT는 고령이라고 무조건 하진 않고 1차에서 이상소견 나오면 그때 결정해도 상관 없을것 같아요. https://youtu.be/IW2mHbrJV88 우리동네산부인과 유투브 내용 참고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래야할것같아요! 감사합니당❤

  4. 저도 35살인데 만으로는 고령이 아니셔서 굳이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기형아 검사했구요 병원에서 추천은 안해주셨어용!

    1. subcomment icon

      앗!! 그럼 안해도될것같네요😆

  5. 저도 고령임신인데 병원에서 기형아 검사 해보고 결과에 따라 니프티 검사 할 수도 있다고 했는데 전 안할려구요. 안좋은 결과 나와도 어차피 낳아야 하는 아이인데 그럼 굳이 할 필요 있나 싶어요. 차라리 맛있는 거 사먹고 말지.

    1. subcomment icon

      그렇긴해요!! 아직 제가 기형아검사안해서 이러는가봐요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