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그랬어요! 기본수치보다도 낮다구 ㅜㅜㅜ 그래서 저 다나흠꺼 5000짜리 먹었거든요 ? 이게 제 첫 비타민d였는데 맛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꾸준히 먹었더니 이번에 임신하고 한 검사에서 수치 젛다는 소리 들어서 어리둥절 했어요 !! ㅋㅋ 근데 지금 11주찬데 5000 너무 높다해서 1000만 먹으라구 하셔서 바꿨어요 혹시 모르니 쌤께 확인하고 드시는게 좋은거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먹고있는데 수치 많이 안오르네요 ㅠ
6개월 전에 5000먹고 있었는데 수치17나와서 겨울이라 그런가했는데 그 다음에 2000정도 먹다가 이번에 산전검사했는데(4000먹으래서 먹고있긴해요) 비타민D 20 겨우 넘었네요 ㅠㅠ 수치가 왜케 안오를까요? 낮게 나왔다가 정상 되신분들 어떤 비타민D 드시나요?
댓글
3
저도 처음 산전검사때 너무 낮아 의사가 처방해준 20,000(액상)일주일 격일로 3번 먹었는데 금방 올랐어요. 그 후로 계속 4000먹으니 30은 유지되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랑 상의를 해보시고 처방받아 보세요.
주사 맞고 복용하고 다해봐도 잘 안오르더라구요ㅜㅜ 저도 항상 낮게 나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