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먹고있는데 수치 많이 안오르네요 ㅠ

6개월 전에 5000먹고 있었는데 수치17나와서 겨울이라 그런가했는데 그 다음에 2000정도 먹다가 이번에 산전검사했는데(4000먹으래서 먹고있긴해요) 비타민D 20 겨우 넘었네요 ㅠㅠ 수치가 왜케 안오를까요? 낮게 나왔다가 정상 되신분들 어떤 비타민D 드시나요?

댓글

3

  1. 저그랬어요! 기본수치보다도 낮다구 ㅜㅜㅜ 그래서 저 다나흠꺼 5000짜리 먹었거든요 ? 이게 제 첫 비타민d였는데 맛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 꾸준히 먹었더니 이번에 임신하고 한 검사에서 수치 젛다는 소리 들어서 어리둥절 했어요 !! ㅋㅋ 근데 지금 11주찬데 5000 너무 높다해서 1000만 먹으라구 하셔서 바꿨어요 혹시 모르니 쌤께 확인하고 드시는게 좋은거같아요 !!

  2. 저도 처음 산전검사때 너무 낮아 의사가 처방해준 20,000(액상)일주일 격일로 3번 먹었는데 금방 올랐어요. 그 후로 계속 4000먹으니 30은 유지되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랑 상의를 해보시고 처방받아 보세요.

  3. 주사 맞고 복용하고 다해봐도 잘 안오르더라구요ㅜㅜ 저도 항상 낮게 나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