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시부터 전조증상에 10-12시가 피크.. 아직도 잠 못자고 시체처럼 늘어져있네요.... 괴로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고도 토해요ㅠ
입덧약이 항구토제라 토를 안하게 해준다고 하던데 저는 왜 입덧약 먹고도 니글거리고 토도 하는걸까요ㅠㅠ 최대용량인 하루 4알 먹는데도 토합니다... 밤에 더 심해져요😭 ... 둘째인데 첫애보다 심한거같아요..
댓글
3
입덧약먹어도 토하긴하드라구요 4번할거 2번으로 줄여주는거라던데 저도 밤에 심해져서 넘 괴로워요ㅜ

헉 그런거군요ㅠㅠ....앞으로 버텨야할 임신기가 많이 남았는데 벌써 이렇게 힘드니까 우울해지기까지 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