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열심히 확장공사중이구나!?하고있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싸르르하게 배아픈 느낌이 들어요
8주 1일차인데 생리통처럼 사르르 하고 아픈 느낌이 드네여ㅜㅜ 생리통보다 훨씬 연한 통증이긴 한데 그래도 싸르르 아프니 신경이 쓰이네요.. 저처럼 불편하신 분 계신가요?? 병원에 가서 진료 보는게 나을까요?
댓글
10

병원 다녀왔는데 다행히 아가는 잘 크고 있다네요 ㅎㅎ 정말 확장공사중이라 그런가봐요!
아기가 잘 크고 있다는 증거입니당!!

감사합니다 불안함이 조금 가시네요!!
싸르한통증과콕콕쑤시는느낌은 아기가크느라자궁이커지면서생기는통증이라 걱정안하셔도될것같아요~^^

그렇겠죠?! ㅜㅜ 감사합니당
다들그러시는것같더라구요.저두10주3일인데도그느낌있어요ㅜㅜ

ㅜㅜ 조금만 통증이 있어도 괜히 불안해지네요
저도 그래요! 그랬다가 안그랬다가~지속되거나 쥐어짜듯 아프면 병원가보셔요

네 ㅜㅜ 계속 싸르르한게 너무 신경쓰여서 진료 예약 바로 잡았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