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아스피린드시는분 계신가요?

2년전쯤부터 고혈압이 있어 진단만 받고 별도 약은 먹지 않았는데요. 애기가 생기면서 혈압이 거의 정상에 가깝게 낮아졋습니다. 그런데 병원에선 124/84 도 높은거라며 임신성고혈압과 임신중독증예방차원에서 아스피린을 꾸준히 복용하라고 하시네용.. abc주스도 먹을까하는데 비트에 독성이 있어 임산부가 먹어도 괜찮나 싶은데 혈압 있으신분들 있으셔요?

댓글

8

  1. 저도 베이비아스피린 복용중이에요! 혈압 높으면 꼭 아스피린 드시는게 좋아요...ㅠㅠ 아스피린이 임신중독증 예방과 혈전 가능성을 낮혀준다고 했어요. 저는 첫째 임신때 붓기가 심해서 아스피린 처방 받았는데 안먹고 버티다가 갑자기 혈압 180에 임신중독증 와서 35주에 조산했어요 ㅠㅠ 중독증 치료법이 입원해서 마그네슘 맞으면서 버티다가 최대한 빨리 출산하는거 밖에 없어서 ㅠㅠㅠ 저는 차라리 아스피린 먹는게 엄마랑 아기한테 더 안전할거 같아요. 비트는 혈압 관련 약 복용 예정이시면 안드시는게 좋데요!

    1. subcomment icon

      아 글쿠낭~ 맘이 좀 놓여요. 감사해용!

  2. 저는 미국에 있는데 1월에 코로나 걸렸던 기록이 있어서 12주부터 베이비 아스피린 먹어야 한다네요..ㅠㅠㅠㅠㅠ 괜히 찜찜하지만 그래두 먹으라니까 먹어야겠죠..🥺

    1. subcomment icon

      다들 베이비아스피린으로 드시나바요. 그쵸 저두 꼭 먹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요ㅠ

  3. 저는 정상혈압인데 임신하니까 최고혈압이 100에서 왔다갔다하더라고요.. abc주수보다 그냥 ac 사과랑 당근만 넣고 갈아서 먹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원래 먹던거라서 소량만 넣어서 매일 갈아 먹어요~ 아스피린처방 받았는데 그건 피 잘통하라고 유산 예방차원에서 해주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비트빼고 먹는것도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4. 저는 시험관으로 아기 가졌는데 이식 일주일 전부터 지금까지 7주 째 베이비아스피린 복용중이에요 물론 병원에서 처방받아서요! 시험관할때에는 착상과 발달에 도움되라고 흔하게 처방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베이비아스피린이 따로 잇나봐요. 저는 병원에서 아스피린 처방하면 나중에 혹시 혜택받는건가? 보험되는 건가 안되는게 있을수 잇다고 그냥 개인적으로 약국에서 사먹는걸 추천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