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모양신기해요ㅎㅎ3주뒤에 더커잇겠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초음파 보고 왔어요!

2주전에 갔을 땐 꼬리달린 귀여운 모습에 심장소리만 듣고 울컥! 했는데, 세상에 아가들은 이렇게나 빨리 자라나요~? 벌써 팔 다리 활발히 움직이며 사람의 모습으로 살아 움직이는 아가를 보니 울컥이 아니라 너무너무 신기해서 웃음이 막 나오는 거 있죠! 3주 뒤에 오라시는데 집에 기기라도 두고 매일 매일 보고 싶네요 ㅋㅋ😆
댓글
17
아구아구 이뽀라😍

같이 잘 키워보아요😁
진짜 길쭉길쭉한대요~~ 집에 기기두고싶은맘 완전공감요ㅋㅋ

2주가 어찌나안갔는지ㅋㅋ 3주는 허얼~~ 싶네요
9주몇일이세요?

9주 5일째였어요!

저는 9주 3일에 가요ㅎ 약처방때문에 매주가는데도 일주일이 너무 안가요ㅜ 2,3주만에 가면 더 그렇겠어요ㅜ

그쵸 ㅜㅜ 1주든 2주든 증말 기다리는건 힘들어요 😭ㅋㅋㅋ
와 벌써 팔다리 쭉쭉 나왓네요 롱다리에요😍😍😍

저는 숏다리인데 남편유전인것인가...ㅋㅋㅋ롱다리면 좋겠네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