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서 피검사 했는데 수치가 낮다고 1000짜리 먹으면 2알먹으라고 얘기해서 2200iu짜리로 사서 먹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몇짜리 드시나요??
전 1000짜리 집에잇어서 이거먹고잇는데 너무 작은가요?? 여러분은 몇짜리드시나요ㅎㅎ
댓글
6
수치가 낮아서 병원에서 2000 정도 먹으라고 하셔서 1000 2방울로 먹고 있어요
저는 임신확인하고 바로 비타민디 1000 꾸준히 먹었는데 수치가 높게 나왔어요
병원 아래 약국에서 추천 받아서 먹고 있는데 지금 보니 5000이네요 임신전부터도 비타민D 수치가 낮은편이긴했어요
저는 2000먹다가 병원에서 1000으로 낮추라고해서 1000먹고있어요! 높게먹는다고 좋은게아니라고하셔서! 열무님도 몸에 맞춰서 챙겨드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