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아침에 일어날때가 젤 무겁고 찌릿하고 아픈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일어나면 유독 가슴이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주말 아침 맛있게들 드셨나요?8주2일차 입니당 ! 아침에 일어나면 누워있을땐 괜찮은데 상체를 일으켜 세우면 그때부터 가슴이 너무너무 아파용 ㅠ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괜찮아지긴 합니당 .. 단지 일어나서 앉으면 바로 그때부터 가슴이 아파욧 ㅜㅜㅜㅜ 저만 그런걸까여...?
댓글
6
저도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아픈 것 같아요ㅜ
저도 그랬어요ㅎㅎ 아악 소리지르고 가슴 두 개 부여잡고 일어남!
저는 특히 유두가 찌릿찌릿 너무 아파요ㅜㅜ 샤워하다 샤워기 물줄기에 살짝 스치기만해도 소스라치게 놀라네요ㅜㅜ
저도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유독 무겁고 아픈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