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 얼마전에 연어회 폭풍흡입 하구 왔는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연어초밥...
7주인데 먹으면 안되겠죵..?! 회는 임신기간동안 아예 피하는게 좋을까요?ㅠㅠ
댓글
15
엄청 신선한데면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회사 다닐 때 면역력 떨어져서 가족 다같이 회 먹고 저 혼자만 바이러스성 장염 걸려서 약을 먹어도 진짜 지옥을 맛본 적 있어서 겁나요 ㅠㅠ
저는 민물횟집을해서 첫째는 초기부터 계속민물회섭취했어요 민물횟집 회는 양식이라 안전해서ㅋ 그래서인지는몰라도 첫째때는영양제하나 안먹어도됐어요ㅋ 신선한회라면 조금은 괜찮을듯해요 ^^
저는 좀 유명한 횟집에서 오징어회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사먹었어요! 신선한 곳이면 괜찮을거같아요~ 배탈도 안났구요ㅎㅎㅎ
저는 횟집에서 파는물회는먹었는데ㅠㅠ날것혹시모르니 피하세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