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입덧약도 무의미한 구토

입덧은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거 같아요 토하기 싫어서 일부러 자기도 하네요 처방받은 입덧약도 과격한 울렁 거림을 조금 낮추는 정도이지 구토 자체를 막게 하지는 못하는 거 같아요 아이가 건강하니까 내가 고생하는 거다 라고 생각하고는 있는데 입덧은 정말 너무 힘든 거 같아요 ㅠ 위장이 아예 안 움직이는 기분인데 한의원에서 침 맞으면 안되는 걸까요 ? ㅠ

댓글

4

  1. 무기력에 이제 예민해지기까지해요.. 정말 삶의 질이 뚝뚝 떨어지는 느낌 ... 다 짜증나고 나는 너무 아프고 괴롭고.. 이주 차이 나는 친구 임신했는데 살찔까봐 입덧하는 저보고 부럽다는말이 어찌나 얄밉게 들리던지ㅠ 백키로까지 쪄도 좋으니 입덧만 안 하고싶어요.. 토를 많이해서 목도 뜨겁고 아파서 잠도 안오고 토를 해도 속이 더부룩 목도 위도 다 막히고 체한 느낌 ㅜㅜ 진짜 너무 괴롭네요

  2. 저도 입덧약은 받았는데 한알먹고 정신을 못 차려서 포기하고 참고 있어요. 그나마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씩 매운음식으로 속을 누르니 좀 나더라구요.ㅠㅠ 매운거 자주 먹으면 안 좋아서 참아야하는데 제가 살아야겠더라구요ㅠㅠ 지금 둘째인데 신랑한테 셋째는 절대 안된다고 선언했어요.

  3. 저도 그래요 입덧약이 도움을 주긴한데 이게 몽롱하게 자꾸만들어서 전이것도 힘드네요 저는 이거 두번은 못할짓인거 같아요ㅜㅜ

  4. 저도그래요... 어찌해야할지 모르겟어요... 입덧 없는 산모들 너무 부럽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