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허리가너무아파서가끔업드려요ㅡ전임산부쿠션같은거사서그거깔고업드리는데배가안눌려서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엎드리기 해도될까요??
25주차 엎드리는 자세 너무 좋아하는데 해도되겠죠 ㅠㅠ? 네이버에서는 양수땜에 괜찮다고는 하더라구여
댓글
13
저두 엎드리는거 좋아하는데 임신사실 알고부터는 한번도 안엎드렸어요 ㅠㅠ ! 혹시 몰라서…
엎드리면 배안쪽에서 꼬물꼬물대지않나영ㅋㅋㅋ 저도 엎드리는자세 좋아해서 출산하면 하고픈거1번에 있어요 지금 조심해서 나쁠거없으니 옆으로 누워서 비스듬히게 바닥에 조금 대는자세로 만족하고있어요 전
저도 엎드리는거 좋아해요 첫째때도 거의 후기까지 엎드렸던거같아요 ㅋ 지금도 그런데 그탓인지..첫아기가 엎드려자더라구요?ㅋ 무튼 저도 25주찬데 아직까진 엎드려서 핸폰하고 그래요~
저도 엎드리고싶은데참고있어요 ㅠㅠ 그냥 기어다니는자세로 가슴부분만 쇼파에 가끔 대고있는데 배는 안닿게해요 ㅠㅠ혹시몰라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