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능하면 자연분만 하고 싶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
저는 자연분만 생각하고 있는데 무섭긴하네요ㅠ진통때문에.. 많이 아픈가요?
댓글
10

저도ㅠ자연분만 선호하는 이유가 있으세요?
생리심했던사람은 생리통의 한 20배?로 느껴지는거같구요 생리통없던사람은 처음겪는 고통이라 한 백배?정도로 느낀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저는 생리통이 원래심해서 생리통이랑 비슷하긴한데 강도가 못참는정도?이거보다 더 아플수있을까..ㅋ 진짜 드라마에서보면 진통할때 소리지르고 하던데 저는 소리낼 힘도 안나왔어요 너무아파서 입앙다물고 몸이 부들부들 떨리고 무통맞아서 무통천국맛보고 좀 살아났네요 근데 사람은 망각의동물이라잖아요 그 아픔은 그 순간뿐이더라구요 그때 진짜 아팠는데 이렇게 생각은 나는데 이제 10월에 또 둘째낳는데 자연분만할거에요ㅎㅎ그 긴시간 아픔은 아기가 나오는순간 거짓말처럼 아무것도 아닌게 되버려요 몸은 아프긴하지만 ㅎㅎ맘적으로ㅎ
저 첫째 자분했어요 40주 2일만에 낳았는데 진짜 아파요 저는 허리통에 골반통 같이 있었는데 집에서 진통 다하고가서 병원가서 무통주사없이 3시간?정도후에 낳았어요..가진통에서 진진통으로 넘어간거라 진통인지도 몰랐네요..ㅋ 무튼..죽을만큼 아픕니다..근데 무통맞으면 괜찮다하던데요? 지레겁먹진마세요 그리아팠는데 둘째임신중이거든요ㅋ
저도 요즘 고민중인데 주변에 선택제왕 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더더욱 그러네요 ㅠㅠ
엄마도 저를 자분으로 낳아주셨는데 얼마나 힘드셨는지 알고싶..네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