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고민하고 알아보다가 스완두로 결정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고민이에용 ㅠㅠ
카시트는 어디꺼 구매하셨나요?? 너무 많더라구용..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25
저는 다이치 올인원 360 아이사이즈로요! 국내 브랜드중엔 유일하게?? 아이사이즈 인증받았다고 하더라구용 ㅎㅎ
저는 스완두꺼 구매했어요ㅎㅎ
저는 폴레드 올에이지360으로 구매했어요~ 이것저것 따져보니까 안전성에서는 제일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어제 베페가서 브라이텍스,다이치,멕시코시,조이 4군데 모두 상담받고~ 안전성 편리함 가격 등 비교해서 조이 아이스핀360으로 구매했습니다~^^ 주변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도 넘 다양해서 저도 엄청 고민했어요~ 신랑과 상의해서 결정하고 나니 속이 다 후련합니다! 제 결론은 위 4군데 모두 각각 다 자신들의 브랜드가 안전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최선은 사고가 안나도록 안전운전, 방어운전 등등 운전자 주의가 1순위이고 그 다음은 아가 머리 흔들림이 제일 적을 거 같은 브랜드 그리고 태우고 내릴때의 편리함인거 같아요! 가격도!!ㅎㅎ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잘 결정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