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차인데 먹덧을 아직도 하눈중인데...

전 25주차인데 먹덧인데요 아직도 하는중인데... 꼭 새벽에 더 심하네요... 다들 어떠세요? 전 아직 체중이 늘지 않았는데... 어제부터 식욕이 좀 늘어나긴 했는데... 꼭 새벽에 이러네요... 참... 그래서 잠을 더 못자는거 같아요... 다들 어떠시나요? 저처럼 아직 입덧하시나요?

댓글

7

  1. 체중 늘지않는 먹덧이라면 전 먹을것같아요! 전 토덧이라 입덧약 달고있어요,, 약먹으면 그나마 밥먹을수있어서 먹는만큼 찌더라구요 복받은체질아닐까생각하시고 드시고싶을때 드셔요! +_+

  2. 먹덧 하시는데 어떻게 체중이 늘지 않으셨나요~? 꾸준히 운동 하시나요~? 전 요즘 체중계 올라갈때마다 늘어있어서 여쭤봐요😭😭

  3. 아침 평생 안먹었는데 임신하고 아침밥 잘 챙겨먹고있습니다ㅋㅋ 배가 너무 고파요!!

  4. 전 속이 쓰리더라구여ㅠㅠ 배고픈건지 빈속도 아닌데 그래서 물 한잔 마시고 그냥 참아요ㅠㅠㅠㅠ 또 먹으면 더부룩해져서..

  5. 저도 토덧 달고 사다가 좀 괜찮아 졌는데 먹덧인지 뭔지 .. 방금도 밥먹고 시리얼 먹고 과일먹었어요ㅠㅠ후회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5주 차인데 먹덧을 아직도 하눈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