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늘지않는 먹덧이라면 전 먹을것같아요! 전 토덧이라 입덧약 달고있어요,, 약먹으면 그나마 밥먹을수있어서 먹는만큼 찌더라구요 복받은체질아닐까생각하시고 드시고싶을때 드셔요! +_+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차인데 먹덧을 아직도 하눈중인데...
전 25주차인데 먹덧인데요 아직도 하는중인데... 꼭 새벽에 더 심하네요... 다들 어떠세요? 전 아직 체중이 늘지 않았는데... 어제부터 식욕이 좀 늘어나긴 했는데... 꼭 새벽에 이러네요... 참... 그래서 잠을 더 못자는거 같아요... 다들 어떠시나요? 저처럼 아직 입덧하시나요?
댓글
7
먹덧 하시는데 어떻게 체중이 늘지 않으셨나요~? 꾸준히 운동 하시나요~? 전 요즘 체중계 올라갈때마다 늘어있어서 여쭤봐요😭😭
아침 평생 안먹었는데 임신하고 아침밥 잘 챙겨먹고있습니다ㅋㅋ 배가 너무 고파요!!
전 속이 쓰리더라구여ㅠㅠ 배고픈건지 빈속도 아닌데 그래서 물 한잔 마시고 그냥 참아요ㅠㅠㅠㅠ 또 먹으면 더부룩해져서..
저도 토덧 달고 사다가 좀 괜찮아 졌는데 먹덧인지 뭔지 .. 방금도 밥먹고 시리얼 먹고 과일먹었어요ㅠㅠ후회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