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계속 신물 올라오더라구요ㅠㅠ 전 신물 올라올 때 락토프리 우유 먹으니깐 좀 나았어요(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으로 사놓고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소화가 너무 심하게 안되요ㅠ
계속 위가 아프고 속쓰리고 헛트름만 나와서 밤새 한숨도 못잤는데 이제 울렁거리기까지하네요ㅠㅠㅠㅠㅠㅠ매실원액도 먹고 팔도 주물러보고 하는데 도저히 내려갈생각을 안해요.. 혹시 소화안될때 방법있으시면 공유 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댓글
4
저는 그냥 집안 걸으면서 계속 트름하고 그랬어요ㅠ 남편한테 손주물러달라고 하기도 하고 등쓸어달라고 했어요ㅠㅠ 속쓰린건 일단 오이나 파프리카 같은 야채 쪼끔먹고 물먹고 그렇게 버텼어요
의사쌤한테 얘기하시며 임산부드실수 있는 약처방해주세요~~ 저도 알마겔 처방받아서 먹고있긴한데 늠 괴롭네요 ㅠ
물마시고 절대 못누워요ㅠ 쭈그리지도 마세용~ 근데 충전해서 어깨 마사지 하는 안마기 있는데, 그걸 날개뼈 등이랑 허리 주무르면 트름이 시원하게 나오면서 소화되는것같아요! 남편도 그거 하고나면 화장실ㅋㅋ 가고싶대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