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13주네요ㅎ가끔 임산부 인걸 잊어요ㅜㅠ

하필 남편이 바빠서 혼자 가느라 둘째 앞에 달고 가는데 .. 다른 날로 옮기려고 하니 원장님이 바빠서 시간도 안되고.. 간호사 선생님들이 봐줄 테니 데리고 오라네요😭 연고지 없는 곳에 사는 다둥이 임산부는 참 힘드네요 애가 아직 어려서 얼집도 아직 못 보낸 상태고ㅜㅠ 가끔 제가 임산부인지 까먹네요 남편도 까먹는 거 같고.. ㅋ 첫째 둘째 케어하고 집안일하고.. 셋째 품은 임산부는 임산부가 아닌 거처럼 살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낼 모레 셋째 보러간다고 설레요ㅎ 휴.. 저 홀로 어디 다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나요 여기다 약간의 푸념을 좀 해봤습니다ㅜㅠ

댓글

9

  1. 어머! 저도 그래요 ㅋㅋㅋ저도 셋째 임신중인데 병원은 그냥 당연히 혼자가고 ㅋㅋㅋㅋㅋ애 아빠는 뱃속에 아기 별로 신경도 안써요 ㅋㅋㅋㅋ 그냥 가끔 가서 초음파 보면 잘 있구나~ 하면서 안심하긴 하는데 뱃속에 셋째에게 가끔 미안하네요ㅠㅠ

  2. 전 초보엄마인데 배가 아직 안나와서인지 실감이 안나서 저도 가끔 제가 임산부인걸 잊게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그맘알죵~병원을 가서 확인해야 아...애기잘있구나 임신했구나ㅋㅋ알기도하죠ㅎ

  3. 셋째.. 그저 존경 스럽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제가 셋째까지 낳을줄은..몰랐네요ㅎ감사합니다:)

  4. 우와.. 셋째~ 진짜 대단하세요~! 저는 초보 엄마인데 임신전엔 둘 생각하다가 지금 입덧으로 둘째생각 싹 사라졌는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ㅠ 집안인에 아가들 케어까지.. 한편으론 존경심까지 드네용 ㅠ 남편분한테두 한번씩 표핸해보세용~ 저는 한번씩 신랑이 위로해주면 힘이 나더라구요ㅠ 힘든 만큼 아가들이 주는 행복도 커질거라 생각합니당 셋째는 세배로 사랑스러울거에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셋째는 진짜 계획에 없었던 터라 많이 놀랐지만.. 해탈하고ᄒ또 얼마나 이쁠까~ 상상해 봅니다ㅎ격려 감사해요! 힘내보아요 우리:)

  5. 셋째라니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첫 임신인데도 이리 힘든데 많은데 아이 둘 케어하며 임신 중이면 신경쓸 것도 많고 손도 많이가는데 몸도 마음도 힘든 날이 많을 것 같아요 ㅠㅠ 혼자 너무 다 하려고 하지마시고 남편 분에게도 도움을 요청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마 익숙(?)해진 부분도 있어서 말하지 않으면 까먹을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셋째는 얼마나 더 이쁠까요!!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셋째라 익숙해졌나봐요ㅜㅠ남편 채찍질좀 해야겠습니다ㅎ격려해 주셔서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