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가 젤 떨려요 ㅠㅠㅠ 결과가 어떠냐에 따라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마음이니.. 2차땐 초음파 보고 피뽑고 그게 다예용!! ㅋㅋㅋ 귀여운 순둥이 잘 보고 오세용💕 우리 모두2차 기형아 검사 까지 한큐에 다 통과하길🙌🏼🙌🏼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느덧 15주차, 다들 몸 좀 어떠세요?
다음주면 2차 기형아검사하러 가네요..! 1차때 처럼 혈액,초음파 두개만 보나요? 주수별 검사에는 소변검사도 있던데,, 요즘 너무 잠도 못자고 몸 컨디션이 정말 너무너무 안좋거든요 ㅠㅠ 배도 너무 자주 땡기고 허리 엉덩이 안아픈 곳 없이 피곤이 극에 달해서 아기도 잘 크는지 너무 궁금하고 걱정도 되고 그러네요ㅠㅠ 다들 몸 좀 어떠세요? 그래도 이번주 토요일에 우리 순둥이 보러가서 너무 기대되요❤️
댓글
9

1+2차 결과 합산이라 2차 검사하고 일주일정도 뒤에 결과가 나온다구하네요! ㅋㅋ걱정은 안하려구요! 엄마아빠 건강하니 우리 아가도 건강하게 나와줄거라 믿으며 다들 좋은 생각만해요🫶🏽🫶🏽
저 2차 기형아때 초음파보고 피뽑고 1차랑같앗어요! 지금 저는 먹덧만 남아서 ㅠㅠ 안먹으면 멀미난듯 속이 뒤집어지네요 ㅠㅠ

저는 이번주 2차 받으러가요 우리 순둥이 잘 크고있나 너무 궁금해요☺️
저는 오늘 1차검사요 바들바들 떨고 있어요

잘 받고오셨어요? ㅋㅋ 걱정과 달리 별거 없죠?? 저도 금방 끝나서 ㅋㅋ2차도 똑같다더라구용

피검사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저는 오늘로 딱 12주차 0일인데 저도 밤에 잠을 못자서 오전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요놈의 입덧은 끝날 생각이 없구ㅠ 아침 양치때마다 눈물쏙빼고ㅠㅜ 아가한테 영향없을지 너무너무 걱정되요ㅠㅜ 주말에 아가 봐야 안심이 될거 같아요ㅠ 15주차쯤 되면 배도 나오구 하는데 그때도 힘들어지나봐용 ㅠ 저는 입덧만이라고 끝났으면 좋겠어요 ㅠ

에공 ㅠㅠ 고생 많으시네요 저도 입덧이 좀 빨리왔다가 요즘은 많이 좋아졌어요 어떤 냄새에 예민하고 속이 느글거리는 건 여전하지만... 정말 좋아져서 저번주부터는 체중도 붙고 있어요! 요즘 저의 최대고민은 수면 이랍니다 ㅠㅠ 너무 못자서 아가 안클까봐 걱정이에요 태어나서 안자면 안되는데...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