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에서 정상 나오시는분들 많더라고요!!!!!! 넘 걱정마세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하신분 계세요.?
임당 검사 저번주 금요일날 했는데 결국 재검 떳네요ㅠㅠㅠ... 목요일날 내원해서 재검하라는데... 하 걱정이네요 임신전에는 고혈압 당뇨 없이 살았는데 집안어른들이 당뇨 고혈압 있어도 저는 없었거든요 ㅠㅠㅠㅠ 근데 임신하고 다 오는거 같아서 .. 별일 없겠죠..? 다들 아무렇지 않게 넘어 간다는데 왜 저는 쉬운게 없을까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2

그렇겠죠..? 넘 걱정하지않으려규 해요..ㅎㅎ.. 감사합니다 ⭐️
음식하고 관계없다구 의사선생님이 그러셨는데ㅠㅠ ㅎㅎ르몬 문제일까요 저도 담주임당이에요ㅠㅠ

음식때뭉은 아닐거에요.. 저 과일 간식 다 안먹어요ㅠㅠ 밥도 잡곡으로 먹구요ㅠㅠ 흑흑 제발 재검에서 정상나오길 바라고 있어용 별일없으실거에요!!
호르몬 때문이라 충분히 생길 수 있어요🥺🥺 재검때 정상이길 바랄게요!

ㅠㅠ 그렇겠죠..? 제발 정상으로 나오길 바라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그래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맘 편히 가지고 계세요^^

그룰려구여... 생각안하려고 노력중인뎈ㅋㅋㅋ 그러니까 더생각나네요..? 하 참내~~~~ 감사합니다 😙
오늘부터라도 간식 자제하시고 잡곡 드시고 ,푹 주무시고 하면 재검하셔도 무사통과 하실거같은데요 .ㅎㅎㅎ너무 걱정하지마세요 ㅎㅎ저도 곧 임당검사 앞두고잇는데 오늘 떡볶이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임신하고 간식.. 음료 과일도 다 자제중인데 ㅠㅠ 아휴~~~ 쉽지않네욬ㅋㅋ 또 어디서 보니까 급하게 식단 관리 하면 당뇨가 제대로 측정이 안되서 더 힘들수 잇다더라구요 일단 재검 받기전에 급하게 뭐 하지말고 먹던 식단 유지하면서 스트레스 안받아 보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