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같은곳에서 프로그램 하는거 찾아보세요 돌아다니셔야 하는 성향 같으신데 그런곳이라도 다니면 쫌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까요? ㅎㅎ 저도 다니고싶은데 그런곳 시간이 낮 2시3시 이래서 애매하더라구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계실때
육휴내고 쉬는중인데 남편 일가고나면 너무 할것도없고 집안일도 금방 끝나고 요가도 해보고하는데 엄청 무기력하고 하루가 무의미해요ㅜㅜ... 뭘 만들어라도볼까..생각하고 뭘 해보고도 싶은데 뭘 만들고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고 엄청 울적해지네요ㅜㅜ....혹시 집에서 쉬고계시는동안 뭐 하세요? 무의미하게 보내는거같은 제 꾸리한 기분좀 날려버리고싶어요ㅜㅜ...요새 코로나 또 돋아서 밖에도 못나가는데 너무 답답해요...
댓글
14

그런것도 있나요? 저는 평택이라..AK있긴한데 너무 멀어요ㅜㅜ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일하고있긴 하지만 남편 없던날에 너무 심심해서 일부러 손 많이가고 시간 많이드는 음식 만들었어요!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었는데 진짜 시간 잘가더라구용! 토마토 껍질 까느라 시간가는 줄도 몰랐어요🤣

저도 그래서 오늘은 음식해봤는데 해주고 일 보내고나니 또 할게없메요ㅜㅜ...하루 한끼만 집에서 같이 먹는거라 많이 해둘수있는 음식도없고ㅠㅠ
저도 임신 알고 바로 휴직해서 쉬고있어요! 처음엔 저도 너무 무기력했는데 임산부 요가도 다니고~ 카페도 다니고 혼밥도 하고! 애 태어나면 없을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이라 생각하고 즐기려고 하고 있어요 >< 근데 친구들이 다 일중이라 심심하긴 해여..ㅋㅋ

맞아요ㅜㅜㅋㅋㅋㅋ친구들도 다 일하고 그래서 혼자 너무너무 심심하네요ㅜㅜ
전 혼자영화보구와요! 아니면 카페가서 커피에 케이크먹어요 달달한걸루 ㅎㅎ

차 없으면 나가기 엄청 힘든곳이거든요 지금사는곳이ㅜㅜ그래서 혼자 나가고 하는게 너무 힘드네요ㅜㅜ...

아아.. 그럼 어쩌죠ㅠㅠ 어떻게든 풀긴 풀어어 나중에 누적되서 안터지실텐데ㅠㅠ 제가 짜잘하게 어쩌다 하는거는 스도쿠나 퍼즐풀기같은것두 하구여, 불필요한거 버리기, 살림줄이기, 청소하기, 이런것두 조금씩 하구있아용, 아님 갑자기 떠오른건데 비공개유투브 같은건 어떨까요? 나만보거나 남편까지만 볼수있게해서 그날그날 아기한테 하고싶은말 하시거나 말하는일기처럼 기록을 남겨보거나요..!
저는 처음에 우울했는데 여유를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그냥 하루하루 즐겨요 ㅎㅎ

즐기고싶은데 요샌 마음이 불안해지네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