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까꿍이랑 비슷해보여요 ㅎㅎ 딸이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저도 한번..제가 이런걸 물어볼줄은 😂

모든게 다 처음이라 궁금한게 너무 많은데 1차 기형아 후 성별 궁금 타임이에요 ㅠㅠ 아들딸 너무 좋지만 그래도 궁금한건 어쩔수가 없네용 !! 너그러이 봐주시고 추측 부탁드립니당 >
댓글
4

우앙!!! 좋은 기 받아가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ㅋㅋㅋㅋ궁금하시죠 저는 딸에 한표 할께요^^

우앙!!>< 시간내주셔서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