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선호

성별이 거의 정해졌는데 시댁에서 다른성별로 기도했단 이야기 들었어요 너무 속상하네요 ㅜㅜ 그리고 대놓고 성별반전 기대하신다하고 휴 기분나빠서 오빠 유전자로 결정되는거에요 어머님 하긴 했는데 기분이 꿀꿀해요

댓글

11

  1. 태어나면 다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그랬습니다 시댁 친정 다 딸 원하는 눈치였는데 그럼 뭐합니까 낳아놓으니 애지중지 우리손자 입니다~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전 처음에 신랑까지 성별로 우울해해서 진짜 열받았었는데ㅡㅡ 지금은 아주 아들바보천지 입니다.. 태어나면 그런거 1도 없더라구요

  2. 아휴 ㅠㅠ 속상하셨겠어요 ㅠㅠ 어른들은 집안에 아들 없으면 쫌 그러시는거 같아요

  3. 저희 시어머니도 아들아들 거리시는데, 전 딸이 좋아요! 대놓고도 말했어요! ㅎㅎ 요즘 제사도 없어지는 추세고 대를 잇는다는 개념이 있나요? 제사 지낸다 해도 딸이 제사 지낼 수도 있는데 굳이 아들 필요하단 생각 안해요ㅎㅎ 배아파 낳는거 시댁에서 대신 해줄거 아니고, 키우는것도 시댁이 아닌 저희인데요?! 전 딸 낳아서 다 키우고 나면 저희 친정엄마와 저처럼 친구처럼 여행도가고 데이트도 하고 고민상담도 하고싶어요! 저희 친정은 성별 멀 더 선호 하냐 물음 그게 머 중요하냐 건강한게 중요하지 하던데ㅎㅎ 비교는 되죠?ㅎㅎ 그치만 신경쓰면 저만 속상하고 뱃속 애기도 감정 느낄테니! 깔끔하게 무시하세용!!^^

  4. 성별1도 안중요! 시댁이 키워줄거 아니면서 별소릴 다하네여!!ㅠㅠ넘 속상해 마세요!! 스트레스 노노☺️☺️ 저는 시댁 선넘는 발언하면 다 아들탓으로 돌려요!!잘하셨어요😊😊 솔직히 남편씨앗이 다 정해주는걸요! 그냥 맘편히 푹 쉬시면서 아기한테 집중하세요>< 화이팅입니당

  5. 홀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 성별이 뭐 중요하다고 - 엄마랑 아기가 건강하게 잘 태어나는 게 중요하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성별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