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가 아래있다던데,,,아직은 걱정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가 밑에 있대요..
23주인데 엄마가 배가 좀 밑으루 나온거같다구 병원가봤는데 애기가 밑으루 내려와있다네요 다행히 자궁경부길이랑은 정상이라는데 머리가 애기나오는부분에 좀 떨어져야 좋은데 붙어있다구ㅠㅠ 걱정이예요 조산끼올까봐.. 올라가겠죠..?ㅜㅜ
댓글
5
혹시 모르니 오래 서있거나 걷지마세요
저도 같아요 ㅠㅡㅠ 그래서인지, 웬만하면 다 좋다좋다 하는 선생님이신데, 이번에는 열흘 후에 다시 와서 보자고 하시더라고요.. 올라가자 얘들아~~
올라올거에요!!!
찰떡아 조금만 올라가자~~ 찰떡아 영차 영차!! 저는 경부길이 안봐주시던데.. 낼 병원가보려구요, 가는날아닌데 애기 잘있나 문득 문득 걱정도되서요ㅜ 워낙 태동도 없는편이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