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임당 재검...

저번주 토요일날 검사하고 월요일 오전에 바로 결과 받았어요. 임당 수치가 140이 정상인데 200이더라구요. 입맛이 당기지 않아서 과일을 많이 먹지않았고 식사를 과하게 하지도 안았는데 왜ㅠㅠ 임신 전에는 혈압이나 당수치 모두 정상이여서 설마 내가라는 생각에 크게 걱정안했는데 막상 결과보니 눈물나네요ㅠㅠㅠ 애기도 건강도 걱정이지만 임신 후 제 몸 망가지는 것 같아 더 속상해요. 내 걱정을 먼저하는거 같아서 아기한테도 너무 미안하구요ㅠ 내일 바로 재검하기로해서 가는데 정상이 안나올까봐 걱정이에요ㅠ

댓글

12

  1. 저두 월욜날 임당 151 나와서 금요일날 재검해요. 원래도 몇년동안 공복혈당이 경계왔다갔다 했었는데 올해랑 작년은 괜찮게 나왔었는데 ㅜ 설마설마 했는데 재검 나와버렸어요. 그런데도 정신못차리고 아이스크림이랑 약과 먹었어요… 못 먹는다 생각하니 더 못 참겠어요… 음식 상관 없다하지만 찝찝해서 이제 며칠만이라도 조절하려규요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번주말 임당잇는데 걱정이네요 산넘어산 걱정은 언제 안할수잇는거죠

  3. 정상 나오실거에요 ㅠㅠ저도 곧 임당인데 넘 걱정됩니다ㅠㅠ

  4. 호르몬때문인거라..엄마 잘못 아니에요 그리고 주변에 임당 있어도 다들 산모 태아 건강했으니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5. 저도 157나와 이번주 토욜 재검하러갑니다.. 급 우울해서 오늘부터 정신차리고 도움될까싶어 식단 들어갔어요 근데 하루종일 배에서 꼬르륵…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4주차 임당 재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