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허브에서ㅋㅋ 구매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추천
먹던 영양제가 다 떨어졌어요 ㅠㅠ 오메가3이랑 칼마디 사야하는뎅 맘님들 뭐드시나요 ???
댓글
14

어려운 영양제 세계 ㅠㅠ!!!
삭제된 댓글이에요

맘님들 거의 쁘띠앤이네용 쁘띠앤 한번 사봐야게써융!!!
저도 오메가 쁘띠앤 먹어요! 작고 비린내도 거의 없는 편이라 좋아요 실수로 터트린 적도 있는데ㅋㅋㅋ비린내 없더라구요

앜ㅋㅋㅋㅋ오메가3 말랑거리더니터지는군요?

🤣🤣터져도 레몬향 살짝 나더라구요
저는 오메가는 닥터파이토꺼먹다 금액 부담스러워서 우디선샤인꺼 먹고 잇고 칼마디는 닥터화인 먹고잇어요~

정말 영양제 한두푼이 아니여유 ㅠㅠ 닥터맘스 먹고 있는데 넘나리 비싼것,,
전 오메가는 쁘띠앤 먹고 칼마디는 허벌라이프꺼먹고 있어요.

오호라 역시 쁘띠앤 많이들 드시네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