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맘이시면 출퇴근 , 일하시는 것만으로도 활동 충분하지않을까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운동
23주 둥이맘입니다. 다들 운동이나 산책하시나요? 전 한번도 산책도 안하는데 평일은 회사땜에 할시간없고 주말 쉬느라 아무것도 안하는데 너무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20
남편이랑 필라테스 다녀요!!
저는 직장에서만 걸어요~ 임산부 요가했다가 뭔가 안맞는듯한..배가 너무 아파서 두번 하고 안다니고. 그냥 직장에서 걸어요 그것도 1000~3000걸음뿐..ㅎㅎ30분 미만이네요
오늘 병원갔다가 걷는거 너무의존하지말라셧어용 저한테만 해당할수도있지만 너무 걷기하면 자궁수축유발될수있다궁~~
저는 와이프랑 같이 수영 다니고 있습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