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걱정되서 막 찾아보면 아가들 잘때는 태동이 잘 안느껴 질 수 있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23주6일 태동이 어쩔때는 진짜 엄청많이느껴지는데 어떤날은 적고ㅜㅜ 저만그런가요?
댓글
20
그래서 더 귀여워요 ㅋㅋ벌써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저도요...ㅋㅋㅋㅋㅋㅋ 케이크나 단거 먹방 볼때는 미친듯이 움직이고 낮에는 얌전해용

ㅋㅋㅋ초코먹고나면 많이움직이는것같긴해요
저두그래여 거의 안느꺄지는날이 훠어얼씬 많더라구요 ㅠㅠ

누워만있음 잘안느껴지고 밖에왔다갔다하다 누우면 꽤움직이더라구요ㅋ
저도 그때그때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그런게아니였네용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