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수영다니시는 임산부님들!

안녕하세요~ 이제 안정기가 되어서 수영을 다니고 있는데 수영복이 갈수록 조이더라구요~ 혹시 수영다니는 임산부님들 그냥 수영복 사이즈를 조금 더 큰거 사서 입으시나요? 임산부용 수영복은 거의 해변용밖에 안나와서 여쭤봅니다

댓글

5

  1. 임산부 맘님들 래쉬가드 널널하게 해서 많이 입으시더라구용

  2. 저는 사이즈 한사이즈 큰걸로 주문해서 입어요 ㅎㅎ 호텔 수영장은 비키니라 같은 사이즈이지만 진짜 수영클래스 듣는곳은 원피스 착용이여야해서 ㅎ

  3. 저는 윗쪽(?)은 비키니에 남편 레쉬가드 겹쳐입어요

  4. 저도 임신 전 부터 수영 다니고 있는데, 13주 6일차인데 기존에도 타이트했던건 이제 좀 불편하더라고요ㅠㅠ 저도 임산부 수영복 검색하니 해변용만 나와서 찾아보니 보통 1-2사이즈 업해서 입는다고 하시더라고요! 두겹 탄탄이 보다는 잘 늘어나는 재질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용!

  5. 수영 어때요? 저도 다녀보고 싶은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영다니시는 임산부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