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매일 출퇴근 괜찮으신가요?

주5일 사무직 종사자입니다. 12주부턴 입덧이 거의 없어 살겟다했는데..출퇴근이 너어무 힘들어요ㅠㅠ 특히 퇴근길은 버스 내려 집까지 걷기가 힘들만큼이네요.. 제 체력이 유달리 나쁜건지. 매일 퇴근하고 운동가겠다는 결심은 무너지고ㅠㅠ 목/금쯤되면 출근길에 몸도 천근만근…. 아기 생각하기도 전에 내 몸이 힘들어서 죽을 맛이에여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13

  1. 왕복3시간인데 병가 냈어요 ㅠ 도저히 못다니겠어서요 허리랑 환도때매 ㅠㅠ

  2. 저도 이번달만 입덧이랑 컨디션 안 좋어서 두번이나 쉬었어요 ㅠㅠ 저는 직접 운전해서 가는데 큰차 지나가거나 비라도 오면.. 아찔해요 ㅠ

  3. 저도 열심히 출퇴근하는데.. 먹덧하고 많이 먹으니까 좀 나아요 간식을 달고 살아요 저혈압이라 물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4. 7-8주 쯤 부터 시작해서 토덧으로 하루에 두번씩 ㅜ오전 오후 토하고 ㅠ ㅠ 웩 웩 올라오더니 ㅠ 비오는날엔 출근 못한적도 있구여 ㅠ .... 몸이 도저히 버티질 못해서 ㅠ 육아휴직 담달부터 들어가요 ...! 단축근무 신청 했는데도 집에오면 한숨자고 씻고 밥먹고 ... ㅠㅠ 죽을맛이에요 12주 지나면 단축근무도 안되서 풀근무 들어가야 해서 그냥 빨리 들어가요 ㅠ

  5. 저는 출근길이 더 힘든데.. 5시반에 일어나서 7시 전에 나오거든요ㅜ그래도 배가 나오기시작하니 임산부좌석 포함 많은 분들이 양보해주셔서 버티고 있답니당 ㅜ 힘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