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도 챙겨 드시면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머 드시나요~~?
첫째때는 영양제랑 별로 신경을 안썻는데 둘째때는 제가 나이도 있고 처음에 유산기가 있어서 우선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주수에 맞게 나오는 종합 영양제 같은거 먹고 있는데 영양제 따로 챙겨 먹어야 하나요~?ㅠ 유산균도 안먹고 있고 글 읽다보니 저는 물도 정말 안마시네요..ㅠㅠ 둘째 임신인데도 차이가 많이 나서 그런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영양제 정보좀 부탁드려요~~
댓글
6
13주라 활성엽산, 액상 비타민d, 가루유산균 이렇게만 먹고 있어요 ㅎㅎ
저는 유산균, 비타민디, 엘레뉴, 오메가3 먹어용!! 근데 영양제는 필수는 아니고 선택사항인것 같아요! 병원 영양상담실에서는 엄청 겁주지만요!😅 넘 걱정하지마셔요! 첫째도 둘째도 엄마 마음이 편한게 최고에요!!
저는 평소 챙겨먹는 스타일이 아니었어서ㅜㅜ 애기 생기고 임산부 전용 종합비타민에, 비타민D수치 낮아서 추가로 먹고, 유산균 이렇게 세가지 먹고있어요!
저는 이벤트가 있었어서 임신기간 내내 엽산 먹어야해서 엽산이랑 비타민디 복용중인데 수치가 많이 낮은편은 아니라서 1000짜리 먹고 있어요 ㅎ 낼모레 16주라서 맞춰서 복용하려고 철분이랑 오메가3 구매해놨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