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임신 전보다 못한데... 왜 3키로 가까이 늘었는지 ㅋㅋㅋ미스테리입니다... 술도 못먹고 야식도 소화불량이라 못먹는데...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다들 배 어떤신가요??😳 저는 13주차 입니다:)) 입덧을 안했던지라 몸무게는 안빠졌고 임신전이랑 지금 같은 몸무게에요. 그렇다고 막 땡기는게 있어서 많이 먹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적게 먹지도 않고 임신전이랑 비슷하게 먹고 있거든요..! 근데... 아랫배가 좀 나오는거는 당연하겠지만 왜 윗배에 살이 다 모이나 왜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답답해요...! ㅠㅠㅠㅠ 화장실도 잘가는데 원래 마르신 분들은 아랫배만 볼록 나왔던데 저도 마른체격인데 왤케 배에 살이 몰리는지 이배는 애기배 아니고 제배맞는거같아요...ㅎㅎㅎㅎㅎ 하 옷입을때마다 헛웃음 나와요! 다들 어떠신가용?
댓글
17
저는 16주인데 몸무게는 1.2kg 쪘는데 배가 뽈~록해요 ㅋㅋ
저도 13주인데 배가 너무 많이 나왔어요ㅜㅠㅋㅋㅋ약간 걱정될정도ㅜㅠ몸무게는 한 1,2키로밖에 안늘었는데...한 5,6개월은 되어보이네요ㅜㅠㅋㅋ
전 12주인데 아랫배 단단하니 나왓어요!
저도 그래요ㅜ 그래서 그냥 임산부 티 엄청 내고 다녀요ㅋㅋㅋ 배가 나와보여야 다들 조금이라도 조심해줄걸 같아서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