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예정일

혹시 출산 예정일 11월 3일이신 분들 배란일이 언제셨어요?ㅠㅠ 언제 생긴 아기인지 알고싶은데 배란일을 몰라서.. 그리고 초음파 보니까 +-6일 오차가 있더라고요 배란일이 2월 10일이라고는 하시는거 같던데 +-6일 때문에 더 헷갈리네요 주수가 일주일은 차이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아기가 느리게 자라는건지 아님 배란일을 몰라서 그런건지.. 초음파 초기오차는 2-3일 밖에 차이 안난다던데 저는 6일이나 +-로 나오니까 뭔가 답답하고 짜증나요ㅜㅜ

댓글

17

  1. 저 2/12에 인공수정으로 임신했고 예정일 11/5 에요. 배란일에 맞춰서 병원 가서 인공수정 하니까 유진님 정일 3일이시면 10일 배란일 맞을듯요

    1. subcomment icon

      대체로 다 정확한 편인가봐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 저는 생리주기 30일이상으로 긴 편이고 11/11이 예정인데 배란일은 2/19였어요. 저도 계산해보면 이 예정일이 아닌데 수정이랑 착상기간이 다 제각각이라 계산보다는 오차가 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죠?ㅜ 저는 막생 1/23일이였는데 배란일이 2월 5일이여야 맞는 주수인데 10일이 임신된 날일거라고 하셔서 ㅠㅠ

  3. 제가 11월3일 예정인데 시험관시술을 했어요. 2월10일에 채취를 했더라구요. 자연임신이였다면 그날이 배란일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오차가 6일까지는 날 수 없는거겠죠!

  4. 저 11/2일예정인데 2/9일이라고 나옵니당

    1. subcomment icon

      저도 2월 10일로 나오기는하는데오차범위는 없으세용?

    2. subcomment icon

      정확히는 알 수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생리주기가 맞았어서 맞지않을까합니당!

  5. 생리주기에 따라 배란일 차이가 있어서 오차가 있는거에요! 저는 주기가 길어서 예정일+6일 정도로 되어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기는ㅋㅋㅋㅋㅋ주수보다 큽니다! 날짜는 생리주기에 따라 바뀌는거 같아요 배란일도 주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하기 어려운거죠

    2. subcomment icon

      주기가 어떻게 되세요? 저는 어플상 28일이라고 나와있는데도 주수가 저렇게 오차가 심해요...ㅠ

    3. subcomment icon

      그냥 마지막 생리 시작일 기준으로 예정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답답하고 짜증내시지마세요ㅠ 스트레스 노노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ㅠㅠ

    5. subcomment icon

      부정확한게 싫으신 분들은 나중에 날짜시간 정해서 제왕절개하시더라구요!! 불확실함에 괜한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6. subcomment icon

      넹 츄츄맘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감사해용😊😊

    7. subcomment icon

      😉😉즐주 보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