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정밀검사날 애기가 양쪽발을 태반구석에 콕박고있어서 겨우겨우찍었어요..ㅋㅋㅋㅋ 제가 구석에발을 넣는걸좋아하는데 아들마저 엄마랑같네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4D)보는 날은 그다음 스케쥴 바로 잡지마셔요ㅠ.ㅠ

오늘 임당 입초 했어요. 태교겸 꽃꽂이 하고 있는데ㅋㅋㅋ 취소할까하다가...,한시간이면 다 끝난다기에 취솔 안했거든요. 근데...!아뿔사 아가가 한쪽 손을 숨기고 안보여줘서ㅠㅠㅠㅠ 30분 대기하고 다시 봤어요.. 결국 꽃꽂이는 못했어요..ㅋㅋ돈만날리고 흑흑
댓글
16
헙 다행히 일하다가 그대로 검진시간 맞춰서 빨리 퇴근하는걸로 되어있어서 회사에 미리 말하길 잘했네요☺️
아.. 저는 오른쪽 귀 못봤는데 그냥 다음 달에 보기로 했는데 안보여주는건 기다려도 안보여줄 가능성이 높아서ㅠ 병원마다 다르군요..

엇 귀도 보나요? 귀 이야기는 저는 없었어요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장기랑 혈류랑 손가락 발가락 눈코입 귀 본거 같아요
저도 담주에 임당체크랑 정밀촘파 보는데 꿀팁이네여 시간넉넉히 잡고가야겠어요

네네! 혹시나 어떻게 될지 모르니..ㅠㅠ
우리 아가도 손으로 얼굴 가려서 못보고 마지막에 옆모습만 살짝 봤어요ㅜ

다시 보여주신다고 하나요?

아뇨ᆢㅜ결국 얼굴제대로 못 보고왔어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