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클라란스 2개 선물받아서 아직 1개도 다 못썼는데, 비오템이 끈적임없고 좋다하더라구요. 비오템 사고싶은 거 아직 튼살크림이 3개정도는 더 남아있어서 참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고민!!
주수가 늘어나면서 갑자기 확 튼살이 많아졌어요 이것 저것 다 써봤는데 비오템이 좋다길래 써봤는데 비싼건 확실히 다르긴 하네요~^^ 튼살이 많이 연해지고 있어요~^^ 튼살로 고민이신분들 도움이 되고자 글올려봅니다 샤워후~인셀덤오일미스트(튼살에뿌리기)_ 슈아멜바디로션_비오템_ 튼살크림은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샤워후 살짝 물기있는 상태에 바디로션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 됩니다용ㅎ
댓글
14
전 클라란스 바르다 비오템 로션+오일 바르고있어요~ 비오템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고 좋은거 같아요~^^

근데 튼살이 점점 연해지는것같은데 다른데도 자꾸 번지네요ㅜㅜ튼살때메 머리아프네요ㅜ
오 저도 오일이랑 크림 함께 바르고 있는데 비오템도 좋다니 다 떨어지면 사용해봐야겠어요!!

사용하기전에 완전 붉은살이였는데 지금 분홍색살이 되었어용
오 저도 비오템 두개 받았는데 ㅋㅋㅋ 지금 사용하는거 쓰고 써봐야겠어요😆

우와 비싼 비오템을 2개나 받으시다니ㅎㅎ부럽네요ㅎ 일단 샤워후 살짝 물기있는상태에 바디로션 바르는것도 촉촉함이 좀 오래가용ㅎ
저랑같은루트로 쓰시네여!! 오일 저는 티르티르 쓰고잇는데 좋더라구요 ㅋㅋ 그위에 비오템까지바르니 든든해영 ! 근데 배는 거의 만삭인데 아직튼살은없어영 휴

티르티르요 ㅎㅎ 저도 써봐야겠어용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