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랫배 계속 터서 꾸준히 크림 발라주고 있어용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ㅜㅜ
언제부터 트셨나요 엄마들 ㅜㅜ?? 안트신분들 계시면 꿀팁같은거 있나여ㅜㅜ 너무 걱정중이에여ㅜㅜ
댓글
17
하루한번도 바르기 힘든 관리안하는 저라서ㅠㅠ 튼살오일로 바꿨어요ㅎㅎ편하고 아직까진 튼살문제는 없어요~~
튼살 크림만 발라선 안되겟더라구요. 오일도 같이 바르니 효과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 히알루론산도 수시로 바르는거 같아요.
24주 차인데 튼살이 없어용 저는 지인이 6-8주사이부터 튼살크림발랏다고해서 선물받거 그때부터 지금까지바르거잇어용 간지럽거나그런건 아예없고 캐바캐인거같응데.. 저는 살이 워낙 탱탱해서 ㅠㅠ튼살 안생길거같은... 오일이랑 크림 버츠비 바르는데 튼살안생기게 홧팅 !! 지금부터라도 늦지않앗어요

탈퇴한 유저
24주 시작인데 아직 튼살없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