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 임신증상중 하나라서 물많이 마시고 싱겁게 먹고 야식 줄이고 있어용ㅋㅋ 넘 아프시면 파라핀치료도 괜찮아요 전 손이 아예 안굽어져서 주2회정도 하는데 하고나면 낫더라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마다 손저림
손발이 붓거나 그런건 아닌데 아침에 자고 눈뜨면 손이 계속저려여.......저처럼 그런분들 계신가옹
댓글
10
전 손은 괜찮은데 발이 저려요ㅜㅜ
수분 부족해도 그럴 수 있대요!

물 많이 드세요!

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
저두저두요 ! 병원에 물어봣더니 음식을 자극적이게 먹음 심해진대요 조금 싱겁게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오 좋은정보네요! 감사해요!!!
저요~~ 22주차인데 요즘부쩍 손가락이 다 저리네요. 전 발바닥도 아픈 .. 그래서 집에서도 쿠션좋은 슬리퍼 하나 신고 있어야 겠더라고요. 손아픈것도 임신증상이라니 너무 걱정마세요 ㅡ 검진갈때 한번 얘기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

그러게요ㅠㅠ 손마사지기계는 없나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