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했어요!

태초의 아기가 될거라 생각했는데ㅋㅋ거울보니 왠 오골계가 있네요🤣🤣🤣 다들 출산 전 왁싱에 궁금하신게 많은거 같아서 아는 선에서 답드릴게요!

댓글

28

  1. 저는 주기적으로 하는데요 보통 4~5주에 한번씩해요 주기놓치면 왁싱할때 더아프니까 주기맞춰서 하시길 추천추천해요ㅋ전슈가링하는데... 레이저는 좀 그래서 브라질리언은 무조건 슈가링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ㅋㅋㅋ그렇게 올 필요 없다더라구요ㅋㅋ.. 디자인 브라질리언 한줄 아셨다고ㅋㅋ모도 가는 편이라 두달 뒤에 오라 하시더라구요! 레이저는ㅠ 임산부는 안되죠ㅋㅋㅋ 슈가링이랑 왁스가 있는거 같기는한데 걱정되서 왁스 이름 검색해보니 임산부도 많이 하고 금기도 없는거 같아서 그냥..하려구요🤔

  2. 왁싱종류 어떤걸로 하셨어요? 혹시 슈가링 하신건가요?

    1. subcomment icon

      저 호주 천연왁스 라이콘? 으로 했어요 안그래도 여기저기서 슈가링슈가링 하던데 집근처 임산부 왁싱으로 유명한 두 곳 가운데 더 후기 많은곳 고르다보니

    2. subcomment icon

      아 그럼 슈가링은 안하신거네요? 슈가링 별로라는 사람도 있고 그래서 고민중이였어용 감사합니닷

    3. subcomment icon

      네 슈가링 안했어요 근데 주변에서 다들 임산부는 슈가링이라길래 저도 걱정되서 라이콘 검색해봤는데 딱히 문제는 없는거 같아서 그냥 출산 때까지 계속 여기서 하려구요

  3. 저...오늘 왁싱하고 자기전에 바지 다 벗고 거기 팩 붙이고 있는데 엄마가 갑자기 방에 들어오셨어요.....후다닥 바지 입긴했는데 다 보셨으려나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엄마니까 괜찮죠🤣🤣 팩이나 각질제거는 임산부니까 하지말라고 하시던데

  4. 몇회로 끊으셧어용? 24주차인데 나중에라도 꼬박 받고싶어서

    1. subcomment icon

      저는 처음해보는거라 1회로 했는데ㅋㅋㅋ애 낳고는 안할거에요! 왁서 분도 디자인 왁싱하신거 같다고 굳이 출산 후에는 안해도 될거 같다 하셨어요 딱히 왁싱해서 장점은 못 느끼실거라고

    2. subcomment icon

      처음이시면 일단 한번 해보고 결정하세요!

    3. subcomment icon

      그리고 주변에 왁싱 계속하는 사람들은 결국 레이저하시더라구요 그거 감안하실거면 너무 많이는 끊지마시구요!

  5. 전 첫째때 제왕 3일전에 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보통 일주 사이에 한번 하신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는 겁쟁이라 미리 여러번..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