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양수 검사 하셨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결과 다운증후군 고위험군나왔네요ㅜㅜ
노산도아니고,가족력도 없지만 기형아1,2차 정상결과 받고도 다운증후군 출산한 지인얘기를 전해듣고 양수검사를 병원에 문의했었어요. 병원에서는 목투명대도0.9고, 코뼈도 모두 정상이라 극구 양수검사는 말리더라구요. 그래서 대신에 니프티를 추가로 검사한건데, 예상치 못하게 다운증후군부분이 고위험군이 나왔지뭐예요ㅜㅜ 지금14준데, 16주에 양수검사 추가로 진행하기로는 했는데 첫아이 임신중에 너무속상하고 그러네요ㅜ 저처럼 니프티 고위험군 결과받으신 분 안계시겠죠?ㅜ
댓글
16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퍼즐맘님ㅠㅠ 니프티고위험결과 이후에 양수검사로 정상 많이나온다그래서 저도 기운다시내고있어요!🥹🥰
1.2차 정상이면 괜찮을거에요! 양수검사 안했다치면 정상으로 알고 편하게 있었을거니까 맘편하게 있어요 여니님! 저 아는 분도 니프티 고위험군 나왔는데도 애기 너무이쁘게 잘 낳아서 지금 초3이에요 ㅋㅋ 그게 다 100프로는 아닐뿐더러 부모중에 잠재적 질병요인이 있어도 그렇게 나오는 모양이더라구요 엄마아빠 건강하고 1.2차 결과 정상이니 맘편히 기다려봅시다!!

2차는아직이용!16주가 다담주라서 가서 다 해봐야죠검사..위로감사합니다!저도3초요🥹🥹
너무 놀라셨겠어요! 그래도 넘 심려치 마시고 마음 편히 먹고 계셔요!ㅠㅠ

네 그래야겠어요ㅠㅠ청천벽력같긴했는데..아기믿어봐야죵ㅠㅠ
나와 아기를 믿어보아요! 정상나올거에요! 걱정마세요!!

네 아기를 믿어봐야죠!!이런 결과들으니 성별은 궁금치도않고, 정상으로 건강만해달라는 마음뿐이예요🥹🥹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