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시네용❤ 아들맘 확정받고 2차검사 끝내구 왔어요! 한달 진짜 어뜨케 기다리죵🤣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검사

오늘 2차 기형아 검사까지 마치고 조리원 예약도 하고 오는 길이에요 검사결과는 일주일 내에 문자로 온다고 하는데, 초음파상 쑥쑥 잘 크고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4주만에 보는 거라 너무 반가웠는데 또 4주 기다려야하니 벌써 궁금하네요 . 이제 곧 태동도 느끼며 소통할 생각 하니 기대됩니다. 아참! 저는 12주부터 딱 아들이다 하고 🌶 보여줬는데 오늘도 보니 아들맘 확정인것 같아요 초음파지만 손쪽쪽 빠는 우리 순둥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올리고 갑니다
댓글
12

어머 반가워요🫶🏽 4주마다 가니까 항상 잘 있나 궁금해요 ㅠㅠㅋㅋㅋ

맞아요ㅠㅠ 4주마다 가면 훅! 커져있어서 더 신기한거같아요 ㅎㅎ 귀여운 아가덜❤❤
아들맘 확정 축하해요♡ 옆모습이 예쁘네요!!

감사해요 ㅋㅋㅋ 어떤 모습일지 항상 궁금해지네요!!
벌써 주먹고기 촵촵인가요ㅋㅋㅋ 주먹 너무 귀여워용🐻❄️~

쥐었다폈다 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아들맘 축하 드려요^^

고맙습니다! 전,, 아들인거 알고 나니까 체력을 키워야할 것 같은...

ㅋㅋㅋㅋㅋ어떤 아들이냐에 따라 다르답니다 저는 딸같은 아들과 아들같은 딸을 키우고 있거든요ㅋㅋㅋ
16주맘들이 되게 많으신것같아요 저도 다음주면🫣 애기 얼굴라인이 넘 예뻐요~~아들맘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쑥쑥이도 다음주 성별 나오겠네요!! 두구두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