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저래요....아직모르지만..궁금하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고수님들..부탁드려요!

위에 사진은 13주때 정기진료때 찍은건데 ㅜ 딸일 확률이 높고 툭 튀어나온건 클리토리스 같다 하셨는데 오늘은 장거리 주행을 해야하는 사정이 생겨 걱정많은 애미가 진료를 봤습니다... 근데 오늘 보시더니 또 아들일거 같다고... ㅜㅜ 제 지인들은ㅋㅋ 12, 13주에 뙇!!!! 하고 확정 받으신 분들도 있던데..전 딸일 확률이 높대서 딸로 맘먹고 있었거든여😆😆 선배맘님들, 매의 눈을 가지신 맘님들은 .. 어떻게 보이시나요? 딸이든 아들이든 저는 뭐 큰 상관은 없는데 내심 딸이면 초~~큼 좋을거 같다 싶기도 했거든여🤣 부탁드려용👉🏼👈🏼🥹
댓글
7
아들에 한표요~!
엇 🌶 같은데요 ㅎㅎㅎㅎ
삼각점 아니여서 딸 같아요 ㅎㅎ
저는 아들 같아요 🌶 ,, 오늘 춈파 보는데 저렇게 뭔가 튀어 나왔거든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