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포주사 맞으셨으면 오늘이 제일 중요한 날 아닐까요? 🥹 저라면 병원에서 말씀하신 기간 안에는 최대한 숙제할 것 같아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예비 엄빠
/ 임신준비
난포주사 궁금해요
배유제 5일 복용후 오늘 난포크기 2.3 확인후에 난포주사 첨으로 맞았는데 (어제숙제) 병원에선 오늘 말고 내일+가능하면 모레까지 숙제하라하셨는데 오늘은 안해도되는걸까요 🥺? 난포크기가 2.3이라 고민되가지구요 ㅠㅠ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