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리 저정도 나오고 원포테스트기 해보니까 아~~~ 주 연하게 나왔어요! 축하해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어제와 엊그제 한 얼리테스트기에요!

얼리테스트기인데 생각보다 진한 두줄이더라구요 👀..넘 놀랐어요… 저정도면 정식 임테기해도 나오려나요?? 주기가 조금씩 다르긴 한데 캘린더상 생리예정일은 이번주 금요일이에요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