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이요
2026년 5월 베동
/ 육아고민
신생아 잘때
매우가끔 깜짝깜짝 혼자놀래서 잠이 깨는데 언제까지 갈까요 ? 속싸개는 애기가 넘 답답해해서 조리원에서도 그렇고 하지 않는게 낫대서 속싸개는 안하는중입니다..ㅠ
댓글
6
수유나 눈뜨고 놀때는 안하는데 낮잠 이나 밤잠 잘때는 스와들업 또는 속싸개 해주는 편입니다. 수면의식의 일종으로도 규칙성을 만들고.. 확실히 아가가 안정감이 들어서인지 잘자요
저희애기도 그러는데 안입을라고해요 ㅠㅠ
스와들업 입히시면되요!
모로반사는5-6개월쯤 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