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더 기다려 보심이 좋을것같아요~ 다음주 평일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예비 엄빠
/ 임신고민
피검사 수치 괜찮은 걸까요? ㅠㅠ
4월 26일 마지막생리 시작일이고 관계는 5월 17일이였고 생리예정일은 지금 현재 7일 지났습니다. 1차 피검은 4월 31일에 했고 20.7이 나왔습니다. 2차 피검은 6월 4일에 했고 65.83이 나왔습니다. 1차랑 2차랑 다른 병원에 갔는데 2차 검사한 병원에서 수치가 애매해서 아직 잘 모르겠다고 화유중일수도 있고 확실하지 않다고 4일 뒤 피검사를 하자고 했는데 걱정되서요…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