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증상으로는 기대되긴 한데~ 일단 거의 안보여요~ 좀더 있다가 다시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얼리 임테기 한줄

마지막 생리시작일 5월 8일이고 배란 11일차, 일주일째 37도 넘는 미열있고 어제 레몬냉도 봤는데요.. 이번에는 좀 다른가 싶어서 기대감 갖고 얼리로 해보니 단호박 한줄이네요.. 이번달도 아닌가 싶은데ㅜㅜ 혹시 좀 더 기다려봐도 될까요? 아직 생리예정일 3일 남긴 했습니다..ㅠㅠ
댓글
2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ㅠㅠ 저도 생예 3일전인데 생리 하기전 느낌이 들어서 마음이 싱숭생숭해요ㅠㅠ 이번엔 정말 달랐던거같은데 아기만나기 쉽지않네요ㅠ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