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요~ 1주일쯤 후에 보시는걸 추천해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얼리임테기는언제?
6월1일 난포터지는주사맞고 6월3일,4일 새벽에 숙제내주셨는데 2,3일저녁에 관계.. 계속 아랫배 당김?이있는데 어플상 가임기시작이기도해요.. 언제 임테기해보면 괜찮을까요? 난포터지는주사영향은언제빠지나요?
댓글
4

일주일쯤후에 한줄이면 빼박이죠?

아무래두요.;_;

아니다! 2주까지는 지켜보셔요~! 1주일은 넘 짧아유~ 그렇게 빨리 나오지않는경우도 있어여~! 서두르지말기! 맘 편히 먹기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